실시간 뉴스



해외셀럽 열광하는 슈즈 편집숍 '이리스' 오픈


[홍미경기자] 끌로에, 제이콥스, 마이클 코어스 등 해외 셀러브레이티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를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슈즈 편집숍 리치오 안나( RICCIO ANNA)의 이리스(IRIS)가 국내에 상륙한다.

리치오 안나에서 처음으로 국내에 전개하는 이리스는 끌로에, 마크 제이콥스, 마이클 코어스, 씨 바이 끌로에 등 해외 럭셔리 슈즈 브랜드를 취급하는 편집숍으로 유명 브랜드의 메인 라인 뿐 아니라 세컨드 라인까지 다양한 브랜드 라인을 편집 구성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멀티숍이다.

세계 4대 패션 도시로 손꼽히는 밀라노, 파리, 뉴욕 등 내로라 하는 도시에 단독 매장을 오픈, 수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이리스는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리치오 안나를 통해 한국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리치오 안나의 관계자는 "이리스는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하지 못했던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편집숍이 될 것"이라면서 "매장을 늘 새롭고 신선하게 유지시키며 급변하는 트렌드에도 순발력있게 대처해 다른 편집숍과의 경쟁력을 갖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리스는 24일 롯데 백화점 본점 애비뉴엘 힐앤토트 오픈을 시작으로 31일에는 롯데 백화점 부산점과 롯데 백화점 센텀시티점까지 차례로 오픈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외셀럽 열광하는 슈즈 편집숍 '이리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