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구단 마스코트 공개


[정명의기자] NC 다이노스의 구단 마스코트가 모습을 드러냈다.

NC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메인과 서브, 두 가지 마스코트를 공개했다.강인하고 우직한 이미지 및 도전과 열정을 표현했고 다이노스의 컬러를 연상할 수 있는 블루 톤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NC 손성욱 마케팅팀장은 "전통, 존중, 명예를 바탕으로 신생팀의 패기를 보여줄 수 있는 마스코트를 제작했다"며 "오늘 공개한 2개의 마스코트 외 추가적인 마스코트도 개발,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메인 마스코트는 이미 지난 1일 대한결핵협회(https://www.knta.or.kr)를 통해 공개된 2012 크리스마스 씰에 한국프로야구 9개 구단 마스코트로 제작돼 판매 중이다.

한편 마스코트 공개를 기념해 마스코트의 이름 공모전이 열린다. 이날 공개된 두 개의 마스코트의 이름과 간단한 설명, 수비 위치, 유니폼 배번, 그리고 마스코트의 성격 및 플레이 특징을 정해 공모하면 된다. 1인 1개안을 응모할 수 있으며 메일(event@ncdinos.com, 워드 파일로만 가능)로만 응모 가능하다.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NC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 2013 참여권, 2012 프로야구 700백 관중 돌파 기념 글러브, 2012 NC다이노스 시즌 종료행사 초대권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를 참고하면 된다.

조이뉴스24 정명의기자 doctorj@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