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중 "첫 영화 경험 매력적, 다음엔 호러 하고파"


[정명화기자] 스크린 데뷔를 앞둔 김재중이 영화 장르가 주는 매력에 빠졌다고 말했다.

16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영화 '자칼이 온다'(감독 배형준)의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송지효, 김재중, 오달수, 한상진이 참석했다.

영화 '자칼이 온다'는 전설의 킬러가 최고의 인기스타 '최현'을 납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다. '그녀를 믿지 마세요'의 배형준 감독이 연출을 맡고 송지효의 연기 변신과 연기돌 김재중의 스크린 데뷔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영화로 스크린에 데뷔하는 김재중은 극중 꽃미남 스타 '최현' 역을 맡아 웃음을 선사하며 송지효는 전설의 킬러 '봉민정' 역을 연기했다.

송지효는 호흡을 이룬 김재중에 대해 "인기가 굉장히 많은 친구인데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고마웠다"고 말했고 김재중 역시 "내가 부족한 부분을 송지효가 많이 채워주고 도움을 받았다"고 감사를 표했다.

극중 칼이 두 다리 사이에 꽂힌 장면을 두고 김재중은 "잘못했으면 장가 못갈 뻔했다"며 "스태프들이 조심을 하라고 해서 잘 촬영했다"고 에피소드를 밝혔다.

최고의 한류스타로서 망가지는 연기를 한 것에 대한 부담은 없는지 묻자 "걱정은 안됐고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조금은 가볍지만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작품을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겁 먹거나 부담되거나 하지는 않았다. 멤버들이 보면 엄청 웃을 것 같다. 이 정도로 망가진 적은 없기 때문이다"라고 답했다.

"전작에서 무거운 역할을 주로 해서 밝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번 작품을 선택했다. 영화의 '꽃미남 한류스타, 여심킬러 톱스타'라는 문구는 영화의 반전을 더 재미있게 하기 위한 장치가 아닌가 한다."

자신의 외모에 대해 "조명이 없으면 빛나지 않는다"라고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김재중은 "처음 영화 작업을 해봤는데, 밀도를 높여가고 완성도를 만들어가는 것이 매력적이었다. 다음 영화를 하게 된다면 호러물이나 해보지 않은 장르를 도전해보고 싶다"고 영화의 매력을 밝혔다.

코미디 영화 '자칼이 온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중 "첫 영화 경험 매력적, 다음엔 호러 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