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 요정 이소정, 권리세 걸그룹 전격 합류


[박재덕기자] 지난해 엠넷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인기를 얻었던 이소정이 '권리세 걸그룹'에 전격 합류한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0일 파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한 이소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소정은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보여줬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버리고 파격적인 금발 헤어와 스모키 아이라인으로 변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권리세에 이어 폴라리스의 새로운 걸그룹 멤버로 확정된 이소정은 지난해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해 '내가 웃는게 아니야'를 불러 '올턴녀'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이후 '코뿔소'를 열창,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TOP8까지 진출했던 주인공이다.

얼마 전 권리세가 김범수, 아이비 소속의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걸그룹 결성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보이스 코리아'로 화제를 낳은 이소정의 합류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들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권리세를 주축으로 결성되어 일명 '권리세 걸그룹'으로 불리고 있는 이 신예걸그룹은 '위대한 탄생'과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이미 실력과 외모를 검증 받은 두 멤버의 합류 소식만으로도 급이 다른 라인업을 자랑하며 실력파 대형 걸그룹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권리세 걸그룹'은 오는 3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