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PM, 준케이 자작곡 '폴링 인 러브'로 日 레코초크 1위


[박재덕기자] 2PM이 준케이의 자작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로 일본 레코초크 1위를 차지했다.

'Falling in love'는 2PM의 여섯 번째 일본 싱글 ‘GIVE ME LOVE’의 커플링 곡으로, 국내외에서 작곡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Jun. K의 자작곡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한 리듬과 가사가 2PM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전해지는 이 곡은 Jun. K의 섬세한 감성이 돋보인다.

싱글 발매에 앞서 지난 27일 일본 최대 디지털 사이트 레코쵸크에서 벨소리 서비스를 시작한 'Falling in love'는 서비스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와 관심 속에 데일리 차트 1위로 진입, 2PM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일본 싱글의 프로모션을 위해 27일 일본으로 출국한 2PM은 현지에서 이 소식을 들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 곡에 이어 커플링 곡까지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고무적이다.

아울러 2PM의 한국 앨범 ‘GROWN’은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판매 일간 차트 1위로 등극하기도 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본 현지에서 레코초크 1위 소식을 들은 2PM 멤버들이 팬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함께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30일 오전 귀국해 국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PM, 준케이 자작곡 '폴링 인 러브'로 日 레코초크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