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아라, 멤버 아름 탈퇴…6인조 체제로 활동


"아름, 솔로 전향 확정…티아라엔포에 다니 합류"

[이미영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멤버 아름이 탈퇴하고 6인조로 활동한다.

코어콘텐츠미디어는 10일 멤버 아름의 팀 탈퇴를 공식 발표했다. 아름은 지난해 7월부터 티아라의 새 멤버로 합류, 티아라와 티아라의 유닛그룹인 티아라엔포의 멤버로 활동해왔다.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티아라는 큐리, 보람, 소연, 은정, 효민, 지연, 아름 7명의 체제에서 평소의 음악적 성향이 힙합음악을 지향하던 멤버 아름이 솔로로 전향하여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했고 티아라 멤버들도 아름의 의견을 존중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아름은 솔로 전향을 확정 지었고 향후 힙합에 국한되지 않고 발라드, 연기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티아라는 원년 멤버인 큐리, 보람, 소연, 은정, 효민, 지연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가며 티아라의 유닛 그룹인 티아라엔포는 은정, 효민, 지연 3명의 멤버에 다니가 합류해 활동한다. 어려서부터 미국에서 자라온 터라 영어 실력이 뛰어난 멤버 다니는 티아라엔포에만 합류하여 미국에서 발매되는 앨범 활동과 국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름은 티아라 공식 팬카페 퀸즈를 통해 제일먼저 팬들에게 솔로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고 오는 12일, 13일 티아라 부도칸 1주년 콘서트에서 일본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영상도 공개된다.

한편 티아라 6명의 멤버들은 부도칸 콘서트를 위해 오는 11일 일본으로 출국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아라, 멤버 아름 탈퇴…6인조 체제로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