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응답하라1994' 김성균, 5대5 장국영 스타일 완벽소화


지방출신 대학생 삼천포 役

[김양수기자] 배우 김성균이 지방출신 대학생 삼천포로 벌써부터 화제 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지방출신 대학생 삼천포 역을 맡은 배우 김성균이 컨츄리가이로 완벽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성균은 1994년도 스타일을 보여주는 롱코트에 통 큰 면바지 패션을 한 채 서울역 앞에 서있거나 공중전화를 사용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서울 하늘을 바라보며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성균의 모습은 서울에 갓 상경한 지방생을 그대로 보여줘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낸다.

극중 김성균이 연기할 삼천포는 경남 삼천포시 출신의 스무살 대학생. 액면가는 서른 네 살의 최강 노안이지만 섬세한 완벽주의자로 언제나 장국영 스타일을 고수하는 내추럴 촌놈이다. 특히 촬영장에 나타난 김성균은 삼천포의 트레이드 마크인 5대 5 장국영 헤어스타일을 연출 하기 위해 가발까지 동원, 완벽한 컨츄리가이의 완성을 보여주며 스태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김성균은 전작들에서 선보였던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전혀 상반되는 풋풋한(?) 새내기 대학생의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성균은 전작인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에서 조직 서열 No.2 박창우 역을 열연, 최고의 씬스틸러로 이름을 알린 뒤 영화 '이웃사람' '남쪽으로 튀어' 등에 출연해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최근 개봉한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에서는 동범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4'는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서울상경기로 1994년도의 향수를 주제로 안방극장의 추억과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18일 밤 9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응답하라1994' 김성균, 5대5 장국영 스타일 완벽소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