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핫젝갓알지', 新예능 'WISH'로 다시 뭉친다

다시 돌아온 그시절 우리의 영웅들 'Where is My Super Hero?'


[장진리기자] '핫젝갓알지'가 새 예능으로 다시 한 번 뭉친다.

H.O.T. 문희준, 젝스키스 은지원, god 데니안, NRG 천명훈이 뭉친 '핫젝갓알지'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새 예능프로그램 '위시(WISH)'로 새로운 케미를 선보인다.

'위시(WISH)'는 '웨어 이즈 마이 슈퍼 히어로?(Where is My Super Hero?)'의 줄임말로 1세대 아이돌 네 남자가 펼치는 색다른 미션 수행기를 그릴 예정이다.

'핫젝갓알지'가 예능으로 새롭게 뭉치는 것은 지난해 종영한 QTV '미소년통신' 이후 약 7 개월만. QTV 예능프로그램 '20세기 미소년'으로 뭉친 이들은 '20세기 미소년' 시즌 1, 2에 이어 스핀 오프 프로그램인 '미소년 통신'까지 맹활약을 이어가며 1세대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핫젝갓알지' 멤버들은 24일 오후 현재도 서울 모처에서 '위시'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QTV에서 온스타일로 자리를 옮겨 방송되는 '위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맷을 선보인다. 문희준,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은 더욱 강력해진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불법도박 혐의로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 중인 토니안은 출연하지 않는다.

한편 '위시'는 7월 중 첫방송될 예정이다.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