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라, 20일 '쇼 챔피언'서 컴백무대…'맘마미아' 공개


새 앨범 '데이 앤 나이트' 발매하고 본격 활동

[이미영기자] 걸그룹 카라가 국내 음악방송에서 신곡 '맘마미아'를 첫 공개한다.

카라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음악채널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국내 음악 프로그램 컴백을 확정했다.

이날 '쇼 챔피언'을 통해 카라는 미니 6집 앨범 '데이앤나이트(DAY&NIGHT)'의 타이틀곡 '맘마미아'를 비롯해 커플곡 'So Good'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22일 KBS 2TV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국내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지난 18일 진행된 쇼케이스 무대 또한 SBS MTV와 일본 TBS(도쿄방송)를 통해 24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SBS는 26일 새벽 2시 5분에 특집편성으로 카라의 'DAY&NIGHT' 쇼케이스를 방영할 예정이다.

카라는 미니 6집 앨범 'DAY&NIGHT'를 발매하고 1년 만에 전격 컴백했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히트 프로듀서 집단 이단옆차기가 카라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곡으로 강렬하고 경쾌한 비트의 곡이다. 여기에 높은 난이도의 왁킹댄스를 기반에 둔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조이뉴스24 카라는 최근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라, 20일 '쇼 챔피언'서 컴백무대…'맘마미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