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PM, 10월 월드투어 돌입 "현존하는 영상 기법 총망라"


10월 서울 공연으로 포문 "미친듯이 신나는 무대 선사할 것"

[장진리기자] 2PM이 오는 10월부터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2PM은 오는 10월 3일, 4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 '2PM 월드 투어 고 크레이지(2PM World Tour GO CRAZY)'에 돌입한다.

2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고 크레이지'라는 문구와 함께 신나게 파티 중인 2PM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콘서트의 콘셉트를 강조했다. 2PM 멤버들은 제각기 개성이 살아있는 패션과 표정으로 파티에 흠뻑 빠진 신나는 분위기와 폭발적인 에너지를 표현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현존하는 콘서트 영상 기법을 총망라하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며 "'고 크레이지'라는 말 그대로 미친듯이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PM은 정규 4집 앨범 '미친거 아니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오는 15일 컴백하는 2PM은 파티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한편 활동 전후로 프리 파티(PRE-PARTY),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 등을 개최하며 독특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한편 2PM은 오는 10일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열리는 프리 파티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PM, 10월 월드투어 돌입 "현존하는 영상 기법 총망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