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승호 "차기작 '조선마술사'…행복 주는 배우 되겠다"


4일 뜨거운 눈물 속 전역식 "의미있는 시간"

[이미영기자] 배우 유승호가 전역식에서 차기작을 영화 '조선마술사'로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유승호는 4일 오전 9시40분께 강원도 화천군 이기자 부대에서 전역식을 갖고 현역 만기 제대했다. 수색대대로 배치돼 군 복무를 시작했으며, 이후 보직을 변경해 27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해왔다.

눈물을 펑펑 쏟으며 신고한 유승호는 "2013년 3월15일 입대했는데 제대로 인사를 못 드려서 죄송하고 아쉬운마음이었다. 전역할 때는 정식으로 인사를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영광이다"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유승호는 "1년 9개월 동안 군 생활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추억도 쌓았다. 앞으로 할 일들에 대한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저를 잘 이끌어준 소대장님 감사하고, 저를 따라와준 후임 조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하고 싶다. 팬들에게도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유승호는 이날 차기작 행보도 직접 밝혔다.

유승호는 "많이 궁금해하는데 '조선마술사'가 차기작이 될 것 같다. 열심히 촬영해서 보시는 내내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군대 안에서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제 작품을 보면서 누군가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유승호는 지난해 3월 입대 당시 외부에 알리지 않고 춘천 102 보충대를 통해 조용히 입대해 모범적으로 군 복무 해왔다. 특히 연예인으로는 드물게 만20살의 나이로 이른 입대를 해서 화제가 됐다.

유승호는 전역 후 잠시 휴식을 가진 뒤 21일 국내 팬미팅을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24일부터는 일본 오사카, 도쿄, 중국 상하이 등을 돌며 해외 팬들과도 만난다. 유승호는 현재 영화 '조선 마술사'를 차기작으로 확정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조이뉴스24 화천=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승호 "차기작 '조선마술사'…행복 주는 배우 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