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J 멤버십 위크, 올해도 열린다…사진전·팬미팅 개최


8월 17일부터 2주간 열려

[이미영기자] 그룹 JYJ의 팬 박람회가 올해도 막을 올린다.

30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14일간 서울미술관에서 '2015 JYJ Membership Week'(이하 JYJ 멤버십 위크)가 열린다"고 밝혔다.

씨제스는 "올해는 JYJ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사진전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박유천과 김준수가 함께하는 팬미팅도 개최될 예정이다. 팬들이 JYJ와 함께했던 행복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총 2주간 전시되는 이번 사진전은 '시간은… 그런가 봅니다'라는 테마 아래 그동안 JYJ로 함께했던 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 사진이 전시될 예정이다. 멤버들의 드라마 촬영 현장을 비롯하여 콘서트 비하인드, 앨범 미공개 컷 등 그동안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JYJ의 미공개 사진들이 전시된다.

박유천과 김준수가 함께하는 스페셜 팬미팅도 8월 2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매년 멤버십위크 때마다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는 팬미팅 자리를 마련해 왔던 JYJ는 이번 팬미팅 역시 게임, 토크, 노래 선물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로 팬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박유천 군입대 날짜인 27일 이틀 전에 열리는 팬미팅이라 팬들의 특별함은 더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2년 처음 개최하여 매년 큰 사랑을 받았던 JYJ의 박람회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첫 개최 당시 단일 행사로 7,024명이라는 최다 외국인 입국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3년 연속 2만여 팬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JYJ 멤버십 위크는 올해도 수많은 팬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J 멤버십 위크, 올해도 열린다…사진전·팬미팅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