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담 앙트완' 한예슬 "세 연하남과 호흡, 한없이 귀여워"


"연하와 호흡 처음…재롱둥이들과 연기하고 있다"

[권혜림기자] 배우 한예슬이 연하의 남자 배우들과 함께 연기하게 된 흥분을 드러냈다.

21일 서울 영등포 아모리스웨딩홀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윤철 PD와 배우 한예슬, 성준, 정진운, 이주형이 참석했다.

'마담 앙트완'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루는 로맨틱코미디다. 사랑에 관한 복잡 미묘한 심리들을 위트와 감정의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스토리로 담아낼 예정이다.

그 중 고혜림 역을 맡은 한예슬은 성준 뿐 아니라 야구선수 출신 최승찬 역의 정진운, 꽃미남 원지호 역의 이주형 등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남자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 이날 한예슬은 "연하인 친구와 호흡을 맞춘 것은 처음"이라며 옆 자리에 앉은 성준, 정진운, 이주형을 바라봤다.

그는 "한 명도 아니고 두 명 세 명, 쪼르륵 갈수록 더 연하"라고 특유의 애교를 섞어 말했다. 한예슬은 "여기 계신 여기자 분들이 제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알렸다.

또한 "친구들이 너무 밝고 순수하고 열심히 선배 대우를 해주더라"며 "'누나'라 부르며 잘 따르고 저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면 한없이 귀엽다. 재롱둥이들"이라고 말해 현장에 미소를 안겼다. 한예슬은 "제가 너무 동생 대하듯 하면 몰입할 때 힘들지 않을까 해서 자제하려고 하지만, 그래도 훈남들이다"라고 답했다.

한예슬, 성준, 정진운, 황승언, 이주형, 장미희, 변희봉 등이 출연하는 '마담 앙트완'은 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담 앙트완' 한예슬 "세 연하남과 호흡, 한없이 귀여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