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천상의약속' 이유리 "1인2역 캐릭터, 김현주 보며 연구"


"1인2역 캐릭터 처음, 또다른 과제 안았다"

[이미영기자] '천상의 약속' 이유리가 '애인있어요' 김현주를 보며 1인2역 캐릭터를 연구했다고 밝혔다.

이유리는 28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2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극본 김연신, 허인무 연출 전우성)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유리는 '천상의 약속'에서 1인 2역을 맡았다. 반찬가게를 운영하는 어머니를 도와 도시락 배달을 하는 당차고 생활력 강한 캔디 이나연 역, 부잣집 외동딸로 태어나 까칠하고 도도한 시사 주간지 기자 백도희 역을 넘나들며 선과 악을 오가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유리는 "김현주 언니의 연기를 보면서 다들 명품 드라마라고 얘기하셔서 부럽다. 보면서 저도 많이 연구했다"고 말했다.

이유리는 "시간이 지나서 캐릭터가 변화되는 건 해봐도 1인2역은 거의 처음이다. 이 작품을 더더욱 하고 싶었다. 저 또한 백도희, 이나연 캐릭터를 어떻게 풀어나갈까 감독님과 많이 얘기하면서 해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유리는 "제가 해보지 않은 새로운 캐릭터를 하게 되서 영광이다. 이나연과 백도희는 너무나 성격도 다르고 캐릭터도 다르다. 제게 또다른 과제를 안겨준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KBS 2TV '천상의 약속'은 사랑했던 사람에게 그리고 대를 이어 내려온 악한 사랑에 짓밟힌 한 여자의 굴곡진 삶을 담은 작품. 엄마와 자신의 복수를 위해, 죽은 쌍둥이 언니의 신분으로 위장한 후 원수의 남동생과 계획적으로 결혼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는다.

이유리와 서준영, 송종호, 박하나, 이종원, 김혜리 등이 출연하는 '천상의 약속'은 '다 잘 될 거야' 후속으로 오는 2월 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상의약속' 이유리 "1인2역 캐릭터, 김현주 보며 연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