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박인비·안신애 선정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조인식 개최

[이영은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9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골프 스타 박인비 프로(28·KB 금융그룹)와 안신애 프로(26·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를 2016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는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인 '더 베스트(The Bes)'를 실천하고 있는 각계 다양한 인물들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있다. 현재 독일의 골프 선수 마르틴 카이머 등 전 세계 스포츠, 여행,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골프 여제'인 박인비 프로와 KLPGA 투어 스타 선수 안신애 프로가 이미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자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갖고 앞으로 나아 가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인정해 2016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박인비 프로와 안신애 프로는 앞으로 1년간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타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될 예정이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하게 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는 지난 30여 년 동안 프로 골프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 오고 있으며, 현재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PGA 4대 메이저 대회 중 마스터스, PGA 챔피언십, 디 오픈 3개를 후원하고 있다.

대회 후원을 비롯하여 국내에서도 매년 개최되고 있는 전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대회인 '메르세데스 트로피'를 진행하고 있으며, 브랜드 앰버서더 운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동하고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박인비·안신애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