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온주완과 결혼을 앞둔 방민아가 뷰티 트렌드를 섭렵했다.
매주 화요일에 방송 중인 ENA '진서연의 NO'는 광고와 협찬 없이 과학적인 분석과 깐깐한 필터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별해 주는 신개념 뷰티 건강 라이프스타일 정보쇼다.
![방민아가 ENA '진서연의 NO'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https://image.inews24.com/v1/37e708d5101773.jpg)
가수,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 왔던 방민아는 뷰티 & 건강 분야 프로그램 MC에 첫 도전을 하게 됐다. 방민아는 'NO PPL' 철학 속에서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방민아는 '열혈 우등생’ 모드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해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직접 테스트해 보는 과정에서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출연자들의 반응을 자연스럽게 끌어냈다.
'진서연의 NO’ 2회에서도 '아웃도어 애프터 케어’ 관련 정보 전달과 활기 있는 분위기 조성에 힘썼다. '뷰린이’ 방민아는 시청자를 대변해 다양한 관점에서 질문하고 그냥 지나칠법한 정보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진서연의 NO’는 단순한 뷰티 프로그램을 넘어 다양한 정보와 '노필터 인터뷰’로 신선한 매력을 알리고 있다. 그 중심에서 매 순간 따뜻하고 진심 어린 태도로 임하며 첫 뷰티 예능 MC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보여준 방민아의 활약에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