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1 '하숙집딸들' 7人 입주 완료, 예능이야 드라마야


하숙집에서 펼쳐지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첫 방송을 하루 앞둔 '하숙집 딸들'이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박수홍-이수근의 하숙집 입주 모습을 공개했다.

14일 화요일 밤 11시1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연출 정희섭)은 팜므파탈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시추에이션 리얼 버라이어티.

제작진 측은 하숙집으로 향하고 있는 이미숙과 아빠가 다른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박수홍과 이수근의 7인7색 다양한 표정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박수홍-이수근은 다양한 표정과 각양각색의 입주 패션을 뽐내고 있다. 특히 하숙집의 절대 권력자 이미숙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미숙은 온 몸을 감싼 퍼 재킷에 선글래스를 끼고 러시아 땅을 팔아서 벼락부자가 된 하숙집 안방마님의 포스를 한껏 뽐내고 있다.

첫째 딸 박시연-둘째 딸 장신영-셋째 딸 이다해-넷째 딸 윤소이는 각각의 스타일을 뽐내며 입주에 한껏 신이 난 모습. 특히 하숙집 모녀 5인방은 어딘가 닮은 듯한 여신 미모를 발산해 향후 이들이 보여줄 모녀 케미에 기대를 증폭시킨다. 나아가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 남동생 이수근의 한껏 올라간 광대 웃음이 폭발하고 있어 '미숙이네 하숙집' 가족들과 펼쳐나갈 스토리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는 지난달 30일 '미숙이네 하숙집' 입주 당시 모습으로, 이날 하숙집 7인은 아름다운 하숙집의전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특히 이날 이미숙은 "러시아 땅 팔아서 집을 장만했다"라며 하숙집 안방마님으로 완벽 빙의한 농담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더욱이 하숙집 네 딸 역시 "엄마 최고" "엄마 돈 많이 벌었나 보다"라며 너스레를 떨며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박수홍과 이수근은 "꿈만 같아요"라며 미모의 여배우들과의 펼칠 하숙집 생활에 떨리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하숙집 딸들'은 2월14일 화요일 밤 11시1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D-1 '하숙집딸들' 7人 입주 완료, 예능이야 드라마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