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규현, 대만 호텔 화재 대피 논란 해명 "스태프 탓 아냐"


"화재가 진압됐다는 이야기 듣고 방에 남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공연을 위해 머물던 대만 호텔에 화제가 발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규현이 당시 정황을 직접 밝혔다.

규현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대만 화재로 오해가 있는 것 같다"라며 일부 팬들이 스태프에 항의한 문제를 해명했다.

규현은 "저는 매니저, 스태프들과 그 시간까지 공연 멘트정리를 위해 방에 남아 있다가 대피할 타이밍이 늦어졌다"며 "화재가 진압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나서 (대피하는 과정에서) 화재 연기를 마시느니 방에 남는 걸 제가 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 방의 인원을 제외한 전 스태프들은 호텔 지시에 따라 내려가서 밖에서 3시간가량 대기했다"며 "문제가 있다면 별일 아니겠지 하며 남아서 계속 스태프와 작업했던 제가 문제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규현은 지난 25일 대만 공연을 위해 타이베이의 한 호텔에 머물렀으며, 가수와 스태프들의 피해는 없었다. 그러나 규현의 공연 스태프가 화재 사고 당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해당 건물에서 대피한듯한 사진과 글을 올리면서 네티즌들이 '가수를 내버려둔 채 대피했다'고 항의하며 논란이 일었다.

한편 규현은 대만 공연을 마치고 26일 귀국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규현, 대만 호텔 화재 대피 논란 해명 "스태프 탓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