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톤, 2일 오후 6시 미니 2집 'READY' 공개…'엠카' 컴백


타이틀곡은 '아이이즈 아이즈', 화려한 퍼포먼스 탑재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빅톤이 새 앨범 'READY'를 통해 2017년을 이끌어갈 '대세 아이돌'로 도약을 노린다.

빅톤은 2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EYEZ EYEZ'(아이즈 아이즈)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된 미니 2집 'READY'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EYEZ EYEZ'는 여자친구가 휴대폰만 보고 나에게 집중을 안 할 때, 예쁜 눈 좀 보여달라고 부탁하는 내용을 남자친구의 입장에서 현실적인 가사로 풀어낸 곡. 지난해 11월 발표한 데뷔곡 '아무렇지 않은 척'과 'What time is it now?(왓 타임 이즈 잇 나우)'를 함께 작업했던 'BEOMxNANG'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소속사 플랜에이 관계자는 'EYEZ EYEZ'에 대해 "독특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비트감이 인상적이고, 복잡하면서도듣는 재미가 있는 멜로디가 중독성을 부를 것"이라며 "여기에 빅톤 멤버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화려한 군무가 볼거리를 더했다"라고 소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미니 2집을 통해 '대세 아이돌'로 도약을 준비하는 빅톤의 발걸음은 한결 가볍다.

데뷔곡 '아무렇지 않은 척'과 'What time is it now?의 활동을 통해 사랑받았던 빅톤은 방송 무대 외에 팬미팅, 스쿨 어택, 서울 의료원 재능 기부 공연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해 왔고 V라이브의 '루키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선정되며 일찌감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같은 활동을 바탕으로 탄탄한 팬덤도 확보했다. '아무렇지 않은 척'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을 어필했다면 'EYEZ EYEZ'에서는 강렬하고 비트감 있는 곡과 더불어 파워풀한 군무로 남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변신을 시도했다는 점도 팬들에게 새로운 흥미를 불러일으킬 요소다.

여기에 미니 2집 전곡의 작사에 참여한 도한세 외에 한승우와 허찬 등 역시 작사가로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멤버들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꽃피운 것도 빅톤의 성장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전망이다.

한편 빅톤은 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톤, 2일 오후 6시 미니 2집 'READY' 공개…'엠카'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