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귓속말', 동지 된 이보영-이상윤의 짜릿한 역공


반격에 반격 더하며 쫄깃한 전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귓속말'이 치밀하고 쫀쫀한 전개로 시청자를 끌어당겼다.

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4회에서는 신영주(이보영), 이동준(이상윤)이 강정일(권율)을 잡기 위해 손을 잡는 모습이 그려졌다. 숨통을 조여오는 스토리 전개, 뒤통수의 연속, 짜릿한 역공까지 눈 뗄 수 없이 시청자를 흡입시키는 1시간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어제의 적은 오늘의 동지가 됐다. 신영주는 강정일의 함정에 빠진 이동준을 구해냈다. 그리고 이동준에게 밀어낼지, 같이 강정일을 잡을지 결정을 요구했다. 이동준은 신영주가 건넨 손을 잡았다. 이로써 신영주와 이동준, 강정일과 최수연(박세영)의 전선이 형성됐다.

이후 이동준은 무섭도록 달라졌다. 최수연에게 날 선 경고를 하고, 강정일에게 선전포고를 하며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이러한 이동준의 선전포고는 바로 실행됐다. 강정일의 뒤통수를 친 것.

이동준을 대신해 M&A 미팅장소에 등장한 최일환(김갑수)은 강정일에게 살인 혐의로 감옥에 보내겠다 일격을 날리며, 전세를 완벽히 뒤집었다.

하지만 강정일과 최수연도 만만치 않았다. 최수연은 아버지 최일환에게 강정일과 공범이라 자수할거라고 협박했다. 최일환은 결국 딸에게 굴복하며, 모든 것을 철회했다. 강정일 역시 신영주와 이동준의 관계를 알아냈고, 이동준이 신영주에게 동침 영상으로 협박 받고 있다는 것을 눈치챘다.

강정일은 신영주를 잡아낼 함정을 팠다. 신영주는 이 사실을 모른 채 꼼짝 없이 당했고, 강정일은 신영주에게 이동준을 협박했던 동침동영상을 달라고 요구했다. 다행히 신영주는 기지를 발휘해, 박현수(이현진 분)에게 동영상이 저장된 칩을 없애라 말했다.

강정일의 위협 속에 이동준의 반격은 엔딩의 짜릿함을 더했다. 이동준은 신영주가 잡혀있다는 것을 알고 최수연이 있는 곳으로 갔다. 그리고 강정일에게 전화를 걸어 최수연이 마약 복용 혐의로 체포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정일이 썼던 방법과 똑같은 방법으로 일격을 날린 것이다.

이동준은 강정일에게 “당신 여자 보내드리죠. 내 비서 돌려주세요”라고 협박을 가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4회는 꽉 짜인 스토리로 숨 쉴 틈 없이 몰아쳤다. 엎치락뒤치락, 반격에 반격을 더해가는 등장인물 간의 싸움은 촘촘했고, 극의 긴장감은 쫄깃해졌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귓속말', 동지 된 이보영-이상윤의 짜릿한 역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