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준기, 전혜빈과 열애-'내캔디' 논란에 "미안해요"


팬카페 통해 글 남겨…진정성 회복할까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이준기가 전혜빈과의 열애에 직접 입을 열었다. 진정성 논란이 불거진 '내귀에 캔디'에 대해서도 사과했다.

이준기는 지난 10일 밤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려 전혜빈과 열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준기는 "뒤늦게 여러분께 저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이라며 "오랜 시간 저를 믿고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항상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보답해드리고 싶었는데 갑작스럽게 이러한 상황이 생겨 우리 가족들이 놀라고 혼란스러우셨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많이 무거웠다"고 글을 시작했다.

이준기는 먼저 전혜빈과의 열애에 대해 "작품으로 알게된 동료에게 또다른 감정을 느낀 것이 낯선 일이라 제 마음을 깨닫기까지 시간이 걸렸다"라며 "그 친구는 저의 많은 것을 이해해주고 공감해주는 밝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또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었던지라 어떻게 이야기를 시작해야 할까 고민이 많았다. 좀 더 좋은 때, 좋은 방법으로 가족들에게 먼저 알려 드릴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아 우리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 미안하다"고 전했다.

앞서 이준기와 전혜빈은 2014년 KBS2 ‘조선 총잡이’에서 만나 세차례의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친구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최근 4번째 열애설과 함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면서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이준기는 또 tvN 예능프로그램 '내 귀에 캔디2'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배우 박민영과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열애가 공개되면서 진정성 논란에 휩싸였던 바. 그는 "최근 예능을 통해 보여드린 모습에 대해서도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큰 사랑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임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준기는 "앞으로 더 진실되고 진중한 행보로 보답하려 한다. 저 때문에 힘들거나 속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글을 마무리 했다.

다음은 이준기의 팬카페 글 전문.

준기예요. 먼저 뒤늦게 여러분께 저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이에요. 오랜 시간 저를 믿고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항상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보답해드리고 싶었는데 갑작스럽게 이러한 상황이 생겨 우리 가족들이 놀라고 혼란스러우셨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많이 무거웠어요.

다소 두서없을 수 있지만 제 솔직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작품으로 알게 된 동료에게 또 다른 감정을 느낀 것이 낯선 일이라 제 마음을 깨닫기까지 시간이 걸렸어요. 그 친구는 저의 많은 것을 이해해주고 공감해주는 밝고 따뜻한 사람이에요.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었던지라 어떻게 이야기를 시작해야 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좀 더 좋은 때, 좋은 방법으로 가족들에게 먼저 알려 드릴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아 우리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커요. 미안해요. 그리고 제 걱정에 응원까지 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역시나 또 너무 고맙구요. 또 최근 예능을 통해 보여드린 모습에 대해서도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큰 사랑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임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더 진실되고 진중한 행보로 보답하려 해요. 그리고 받은 사랑만큼 믿음만큼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고 오랜 시간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감사한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게요. 우리 가족들 저 때문에 힘들고 속상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모두 좋은 꿈 꾸시고 하루하루 행복한 일들이 득하길 바라요.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기, 전혜빈과 열애-'내캔디' 논란에 "미안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