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섬총사' 박상혁CP "'삼시세끼' '효리네 민박'과 다른점은"


"4박5일간 마을 사람들과 융화돼 벌어지는 이야기"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섬총사' 박상혁 CP가 '삼시세끼'와 차별점으로 "멤버들이 모두 음식을 하지 못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올리브TV '섬총사' 기자간담회에서 박상혁 CP는 "포맷이 아주 새롭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다"면서도 "'섬총사'는 출연자들이 각각 다른 집에서 4박5일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마을사람들과 융화돼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릴 것"이라고 밝혔다.

'섬총사'는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가 섬 마을 주민의 집에서 함께 생활하며 취향대로 살아보는 섬 생활기다. 촬영지가 섬이라는 점에서는 '삼시세끼-어촌편'과, 살아보기 콘셉트로는 JTBC '효리네 민박'과 비슷하게 느껴진다.

이에 대해 박 CP는 "섬에서 촬영한다는 사실은 '삼시세끼'와 비슷하지만 출연자도 전혀 다르고, 셋다 요리를 전혀 못한다는 점에서 전혀 다르다"라며 "'효리네 민박'은 제주도에서 진행하긴 하지만 우리는 일반인의 집에 가는 것이라는 점에서 다르다. 자신들의 취향이나 로망도 실현하지만 호스트들의 삶을 따라가야 한다는 게 흥미롭게 그려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섬총사'는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욜로(YOLO)' 아이템을 다룬 일종의 힐링 예능이다. '윤식당' '주말엔 숲으로' '효리네 민박' 등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박 CP는 "'욜로' 콘셉트를 생각하고 시작한 건 아니다. 우리는 계속 떠나는 여행이 아니라 한곳에 머물면서 살아보며 현지인들과 생활하는 콘셉트다"라며 "도시를 떠나 배를 타고 섬에 들어가게 되면 날씨에 따라 나오는 시간이 달라질 수 있다. 그 사이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고 밝혔다.

'섬총사'는 22일 오후 9시30분 올리브TV와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섬총사' 박상혁CP "'삼시세끼' '효리네 민박'과 다른점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