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핫루키' KARD, 7월 19일 가요계 정식 데뷔


유럽 5개국 투어 확정 등 데뷔 전부터 글로벌 인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혼성그룹 KARD가 2017년 7월 19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30일 KARD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번째 프로모션인 커밍업 예고 티저를 공개했다. 총 3단계의 데뷔 프로젝트를 마치고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것.

이날 공개된 커밍업 예고 티저에는 향후 KARD의 상징이 될 공식 로고와 함께 '2017.07.19'라는 정식 데뷔일이 담겨 있다. 아울러 로고 속 야자수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는 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KARD는 정식 데뷔 전 '오나나', '돈리콜', '루머'까지 프로젝트 곡을 순차적으로 발표. 공식 유튜브 기준 공개된 모든 곡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두 번째 프로젝트 곡 '돈리콜'의 경우 2천500만뷰 달성을 앞두고 있어 정식 데뷔 전인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인기를 입증하듯 KARD는 최근 미국, 캐나다, 멕시코 투어를 마치고, 7월 3일까지 브라질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일본 최대 록페스티벌 '2017 섬머소닉' 참여 소식과 유럽 5개국 투어를 확정했다.

7월 19일 정식 데뷔를 발표한 KARD는 순차적으로 데뷔 앨범에 대한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핫루키' KARD, 7월 19일 가요계 정식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