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밴드 아이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대 UP'


31일 데뷔 앨범 '올유원트'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밴드 아이즈가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30일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아이즈 공식 공식 SNS 및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아이즈(지후, 우수, 현준, 준영)의 데뷔 앨범 '올유원트(ALL YOU WANT)'의 전곡을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데뷔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다해'를 비롯해 총 5곡의 신곡 하이라이트 부분이 각 트랙당 약 20초씩 담겨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함께 아이즈의 청량함과 풋풋한 소년미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이즈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다해'는 히트곡 제조기로 통하는 김도훈 작곡가가 맡아 눈길을 끌었으며, 뮤직비디오 또한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맡아 연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총 5트랙의 음악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밴드 색깔과 멤버들의 연주 실력을 표현한 연주곡인 '프롤로그 스톰(Prologue Storm)', 데뷔 전부터 100여 회가 넘는 공연을 통해 이미 많은 팬들에게 데뷔 앨범의 스포일러로 알려진 곡 '저격해', 브리티시 록발라드곡 '너라서(Is you)', 멤버 지후와 현준이 작사에 참여한 감성 발라드곡 '너도 나처럼'까지가 아이즈만의 개성과 매력을 느끼게 한다.

한편 아이즈의 첫 데뷔 앨범 '올유원트(ALL YOU WANT)'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밴드 아이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대 UP'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