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5년 연속 日 전국투어 성료


전국 6개 도시 14회 공연 마무리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2PM 준호가 일본에서 5년 연속 전국 투어를 성대하게 마무리했다.

준호는 지난달 30일과 31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일본 전국 투어 'JUNHO (From 2PM)Solo Tour 2017 S/S'의 파이널 공연을 성료하며 전국 6개 도시 14회 공연을 마쳤다.

이번 공연은 7월 1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삿포로, 나고야에 이어 이날 요코하마까지 이어졌다. 7월 26일 공개 후 오리콘 위클리차트 2위에 오르며 사랑받은 준호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2017 S/S'의 타이틀과 걸맞게 일본팬들에게 뜨거운 여름을 선사했다.

준호는 공연의 콘셉트와 아이디어, 전곡 퍼포먼스는 물론 스테이지 세트와 의상, 조명의 섬세한 부분까지 본인이 도맡으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발휘했다.

일본 솔로 데뷔곡 '키미노 코에'로 막을 연 준호는 '2017 S/S'의 타이틀곡인 '아이스크림(Ice Cream)' 을 비롯해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매력을 뽐냈다. '세이 예스(SAY YES)','헤이 유(HEY YOU)' 무대에서는 360도로 만들어진 돌출 무대를 뛰어다니고 관객들과 하이터치를 하며 함께 호흡했다.

준호는 공연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는 지금 이순간이 소중한 추억으로 평생 남을 것 같다"고 감격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30일 열린 요코하마 첫 공연에서는 이달 11일 한국에서 발매하는 첫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캔버스(CANVAS)'를 한국어 버전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일본에서 5년 연속 전국 솔로 투어를 성료한 준호는 11일 오후 6시 총 7트랙이 담긴 앨범 '캔버스'를 발표한다. 준호는 이 앨범의 전곡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앨범 발매에 앞서 1일 오후 8시에는 반려묘 '람보'를 떠나보내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수록곡 '파인(FINE)'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앨범 발매에 이어 준호는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JUNHO THE SPECIAL DAY 'CANVAS''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열고 직접 팬들과 만나 앨범 수록곡들의 라이브 무대와 프로듀서로서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