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갓세븐, 3월 새 앨범+5월 월드투어 "모든 준비 끝났다"


4주년 기념 팬미팅 성료 "팬들과 날아오르는 2018년 되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갓세븐이 3월 새 앨범 발표 및 5월 월드투어 개최를 알렸다.

갓세븐은 지난 3일과 4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4번째 공식 팬미팅 'GOT7 ♥ I GOT7 4TH FAN MEETING 아가새 연구론(I GOT7 RESEARCH)'에서 이같은 사실을 전했다.

갓세븐은 3일 팬미팅 말미 'NEW ALBUM 2018.3'이라는 자막이 포함된 티저 영상으로 3월 컴백을 암시했다. 4일 팬미팅 끝 무렵에는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연상케 하는 강렬한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2018 월드투어' 소식을 전했다.

5일 JYP엔터테인먼트 및 GOT7 공식 SNS 채널에도 게재된 '2018 월드투어' 개최 영상은 웅장한 배경음악과 함께 북미, 남미, 유럽, 방콕, 마카오, 타이베이, 자카르타, 싱가포르, 홍콩, 서울 등 월드투어 개최지로 짐작되는 지역들이 세계지도 위에 표시되면서 'MAY(5월)'이라는 문구로 개최 시기도 전했다.

지난해 3월 'FLIGHT LOG : ARRIVAL' 앨범 타이틀곡 'Never Ever', 10월 새 미니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 등 '완전체' 활동 및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친 갓세븐은 2018년에도 3월 새 앨범 및 5월 월드투어 등을 통해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갈 태세를 갖췄다.

리더 JB는 팬미팅을 통해 "팬들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며 "저희는 모든 준비가 다 끝났다"고 밝혀 컴백을 기대케 했다.

GOT7은 이번 팬미팅에서 7명의 멤버들이 '아가새'를 연구하는 역발상 콘셉트의 '아가새 연구론'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스웨그가 돋보이는 곡 'Teenager'로 포문을 연 GOT7은 'Never Ever', '하드캐리', 'You Are'를 포함해 총 14곡의 무대를 꾸몄다. 전매특허 마샬아츠 퍼포먼스로 공연장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진영은 멤버들과 '아가새'에게 진심을 담은 영상 편지를 전해 감동을 자아냈고, 뱀뱀은 GOT7의 4년을 추억할 수 있는 영상을 직접 제작해 선보였다.

GOT7은 "4년 동안 고마운 마음뿐이고, '아가새'가 우리를 이렇게 원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며 "2018년에는 '아가새'와 함께 훨훨 날아오를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는 GOT7이 되겠다"고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 3월 새 앨범+5월 월드투어 "모든 준비 끝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