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화유기' 성혁 "이승기, 생각 깊고 열정 많아"(인터뷰)


"처음엔 편견 있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성혁이 '화유기'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승기를 칭찬했다.

5일 서울 중구 명동의 한 카페에서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종영 기념, 성혁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성혁은 "이승기는 열정이 너무 많다. 남자들끼리 툭툭 대화하고 행동하는 것처럼 같이 연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이승기에게 편견이 있었다. 가수를 했던 친구라서 연기에 대한 열정이 깊을까 생각한 적이 있었다"며 "실제 겪어보니 그런 편견이 잘못 됐더라. 깊이 있게 고민하고 아니라는 말을 들으면 그걸 딱 받아들이더라"라고 했다.

성혁은 "이승기가 군대에 다녀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런가"라고 농을 건네듯 말하며 "군인 정신이 아직까지는 조금 남아 있더라.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밤에 일찍 잔다고 들었다"고 웃었다.

한편 지난 4일 종영한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이승기 분)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차승원 분)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 성혁은 '화유기'에서 1인2역, 동장군과 하선녀를 연기하며 호평 받았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유기' 성혁 "이승기, 생각 깊고 열정 많아"(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