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울랄라세션, ‘추리의 여왕’ OST ‘STAY’ 4일 공개


경쾌한 봄노래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남성그룹 울랄라세션이 OST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를 전한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울랄라세션은 수록곡 ‘STAY’를 4일 발표,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더한다.

신곡 ‘STAY’는 누구나 경험했을 평범한 기다림의 시간이 사랑하는 이에 대한 기다림이 되었을 때 설렘과 행복으로 다가오는 심리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난 여기 stay stay / 널 기다리고 있어 / 자꾸 두근대 참 신기한 기분 / 난 여기 stay stay/ 여태 몰랐던 누군갈 기다린다는 설렘 / 마치 기적 같아 난 stay’로 이어지는 반복적인 가사가 산뜻한 분위기를 전하는 이 곡은 경쾌한 기타리프와 브라스 사운드, 울랄라세션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다.

‘군주-가면의 주인’, ‘막돼먹은 영애씨’,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이 곡은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해가는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OST와 싱글 발표를 통해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실력파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울랄라세션은 이번 신곡을 통해 봄 분위기에 맞는 설렘의 감성을 전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발표하는 OST 곡마다 극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은 명품그룹 울랄라세션이 경쾌하고 발랄한 테마송으로 발표하는 ‘STAY’는 시청자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새 봄의 기운을 불어 넣는 색다른 선물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울랄라세션의 ‘STAY’는 4일 오후 6시 음원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울랄라세션, ‘추리의 여왕’ OST ‘STAY’ 4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