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사300' 제작진 "'300워리어' 도전에 방점, 더 독해졌다"


"진정성 있게 담아내기 위해 각오 다졌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진짜사나이300' 제작진이 이전 시즌과의 차별점을 설명했다.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새 시즌의 주인공인 강지환, 안현수(빅토르 안), 김호영, 매튜 도우마, 펜타곤 홍석, 오윤아, 이유비, 김재화, 블랙핑크 리사, 신지가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예능계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진짜사나이'는 MBC 예능 프로그램 중 공식적인 첫 시즌 귀환 프로그램이 됐다.

세번째 시즌인 '진짜사나이300'은 육군본부가 세계 속의 강한 육군을 건설하고자 올해부터 실시하는 최정예 전투원 '300워리어'를 뽑는 여정을 함께한다. 멤버들은 철저한 검증과 훈련을 거치는 '300워리어' 평가 과정을 수행하며 육군3사관학교를 시작으로 특전사 등을 주무대로 최종 테스트를 통과하면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된다.

장승민 PD는 "이번 시즌은 '300워리어'라는 목표가 있고, 도전에 방점이 찍힌 프로그램이다"고 이전 시즌과의 차별점을 설명했다.

최민근 PD는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할 때는 그 이유가 분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전작이 있었기 때문에 다르게 보여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 시즌제이고, 끝을 향해 달려가는 여정이다. 간부들의 여정이고, 군인을 업으로 삼는 군인들이 나오면서 더 독해지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더 강한 면을 보여주게 될 것 같다. 제작진도 더 진정성 있게 담아내기 위해 각오를 남달리 했다"고 말했다.

최 PD는 또 "이번 시즌은 출연진과 부대 선정에 더 집중했다. 이전에는 단절된 부대를 알아보는 독립적인 에피소드식 구성이었다면, 이번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가는 한 개인의 성장스토리를 담아내는 것이다. 감정선이나 캐릭터에 대해 어떻게 성장하고 변해가는지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번 시즌에는 강지환, 안현수(빅토르 안), 김호영, 매튜 도우마, 펜타곤 홍석, 오윤아, 이유비, 김재화, 블랙핑크 리사, 신지가 출연한다.

'진짜사나이'는 오는 21일 금요일 밤 9시 55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사300' 제작진 "'300워리어' 도전에 방점, 더 독해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