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붉은달 푸른해', 김선아 첫 스틸 공개…압도적 존재감


의문의 사건 휘말린다, 미스터리 스릴러 도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가 미스터리 스릴러로 돌아온다.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연출 최정규)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붉은 달 푸른 해'를 향한 기대와 관심, 그 중심에 배우 김선아(차우경 역)가 있다. 김선아는 '믿고 보는 배우'로 통한다. 장르 불문 다양한 작품 속 캐릭터를 자신만의 설득력 있는 연기로 담아내며 몰입도를 높였기 때문. 김선아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인 '붉은 달 푸른 해'로 과감한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붉은 달 푸른 해' 측은 사건 중심에 선 주인공 차우경 역을 맡은 김선아의 촬영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눈빛과 표정까지 완벽히 몰입해 처절한 연기를 보여주는 김선아의 열정과 존재감이 시선을 압도한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아는 희뿌연 연기가 가득한 도로 위 정처 없이 세워진 자동차 옆에 무너지듯 주저앉아 있다. 전체적으로 밝음과 어둠이 공존하는 듯 미묘한 분위기, 김선아의 무채색 의상, 흐트러진 머리 등이 긴장감 넘치고 미스터리한 극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바닥에 주저앉은 김선아의 눈빛과 표정에는 당혹감과 슬픔, 고통과 충격 등의 감정이 복잡하고도 강렬하게 담겨 있다. 손의 작은 움직임에도 충격에 휩싸인 그녀의 심정이 모두 담겨있는 듯 디테일하다.

극중 김선아는 주인공 차우경으로 분한다. 차우경은 착한 딸이자 성실한 아내, 아동심리 상담사로 완벽한 인생을 살던 중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물. 휘몰아치는 사건 중심에 서는 인물인 만큼 강렬하고 섬세한 감정 변화를 보여줘야 하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대본 리딩부터 실제 눈물을 쏟은 김선아의 열연은 촬영장으로도 이어졌다고. 첫 촬영부터 캐릭터에 완벽 몰입하며 뛰어난 집중력으로 극을 이끄는 배우 김선아의 힘에 제작진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으로 11월 중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붉은달 푸른해', 김선아 첫 스틸 공개…압도적 존재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