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마무 휘인, 새 앨범 '블루스' 콘셉트 포토 '몽환+시크'


29일 새 앨범 '블루스' 발매, 가을 감성 담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마무 휘인의 새 미니앨범 '블루스'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휘인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휘인은 몽환적이면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내추럴하게 흐트러진 금발 머리와 깊은 눈빛이 창가에 비치는 노을과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 시켰다.

또, 오버핏 재킷과 데님 팬츠, 롱부츠로 시크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공개된 솔라에 이어 휘인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새 앨범 '블루스'에 대한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마마무의 화려한 사계절을 담은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가동한 마마무는 올 봄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 여름 '레드 문(Red Moon)'에 이어 가을 '블루스(BLUE;S)'로 마마무의 세 번째 컬러 '블루'를 예고했다.

'블루스(BLUE;S)'는 솔라의 상징색인 '블루'에 솔라의 이니셜 'S'를 합친 말로, 파란색이 가지고 있는 슬픔과 우울의 분위기가 담긴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낸 앨범으이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휘인, 새 앨범 '블루스' 콘셉트 포토 '몽환+시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