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붉은달' 김선아 "스릴러 첫 도전, 새로운 설렘 있다"


"아동 심리 상담가 직접 만나, 많이 배우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선아가 스릴러에 첫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연출 최정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김선아와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김선아는 아동 상담사 차우경 역을 맡았다. 극중 차우경은 착한 딸이자 성실한 아내, 좋은 엄마이자 아동 심리 상담사로 완벽한 인생을 살던 이상적인 인물. 그러나 어느 날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이후 연속적으로 벌어지는 미스터리 사건들의 진실을 찾아 나서게 된다.

김선아는 "스릴러 장르가 처음이다. 추리 소설 같은, 흥미진진 했다. 책이 너무 재미있어서 출연했다. 촬영을 하면서 더 재미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스릴러 장르라고 해서 현장 분위기가 어둡진 않지만, 미술이나 느낌적인 느낌이 조금 다르다. 스릴러적인 긴장감이 있다. 또다른 재미가 있는 것 같다. 새로운 설레임이 있다"고 스릴러 도전 소감을 전했다.

김선아는 "극중 제가 맡은 역할이 아동 심리 상담가다. 사람의 심리를 잘 알아야 하는 직업이다. 심리를 하는 분을 만났다. 생각보다 아픈 사람들, 아픈 어른들이 많은 것 같다. 준비라기보다 많이 배워가고 있다"고 말했다.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MBC '화정', '이상 그 이상' 등을 연출한 최정규PD와 MBC '케세라세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집필한 도현정 작가가 의기투합 했다.

'붉은 달 푸른 해'는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으로, 오는 21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붉은달' 김선아 "스릴러 첫 도전, 새로운 설렘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