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세븐어클락이 6인조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 포레스트네트워크는 13일 세븐어클락(한겸, 현, 이솔, 정규, 태영, 앤디)의 공식 팬카페 및 SNS에 첫 싱글 '겟 어웨이(Get Away)'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븐어클락 여섯 멤버들은 노을 진 하늘을 뒤로 한 채 등장했다. 특히 배경에 등장한 색감은 세븐어클락의 공식 팬클럽인 ROSe의 색상인 Moment로, 모든 순간을 항상 팬들과 함께 하고 싶어하는 메시지를 사진에 담아냈다.
소속사는 "이번 싱글 '겟 어웨이'에서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세븐어클락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며 "새 멤버 앤디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세븐어클락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세븐어클락은 지난 1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 멤버 앤디의 이미지와 프로필을 공개했다. 출중한 노래와 춤 실력은 물론, 3개 국어가 가능한 능력자로 알려진 앤디의 합류로 세븐어클락은 '글로벌 아이돌'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설 계획이다.
세븐어클락은 앞으로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한 후 오는 19일부터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21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겟 어웨이' 음원을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