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드림캐쳐 "'악몽' 시리즈 완결판, 떠나보내기 아쉽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 하는 소감을 전했다.

드림캐쳐가 13일 오후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네번째 미니앨범 ''The End of Nightmar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을 알렸다.

멤버 지유는 "드림캐쳐가 '피리'를 분다. 필(feel)이 좋다"라며 5개월 만의 컴백 소감을 재치있게 전했다.

신보 'The End of Nightmare'는 그동안 드림캐쳐가 그려온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앨범이다.

드림캐쳐는 "악몽 시리즈를 통해 우리 이름과 콘셉트를 각인 시킨 것 같아 뜻깊다"면서도 "'악몽' 시리즈를 떠나보내려 하니 아쉽고 슬프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 담고 있는 메시지를 묻자 "드림캐쳐가 악몽을 빠져나오려고 헤매다가 그 미로를 빠져나오지 못하고 반복된다. 슬픈 결말이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7년 1월 13일 데뷔 싱글 '악몽(惡夢)'으로 데뷔한 드림캐쳐는 '악몽'을 콘셉트로 프리퀄, 현대로의 변화를 거듭하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보 'The End of Nightmare'는 그동안 드림캐쳐가 그려온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PIRI'는 홀로 남겨진 외로움과 불안감에서 벗어나고 싶은 현대인들의 감정을 나타낸 곡이다. '피리'라는 소재를 통해 그들의 SOS 신호를 표현해 냈으며, 귀를 사로잡는 피리와 휘파람 소리로 반복되는 멜로디라인이 감상 포인트다.

한편 드림캐쳐는 이날 오후 6시 신곡 '피리'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후 3월 20일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싱가포르, 필리핀 마닐라, 그리고 국내와 일본을 순회하는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드림캐쳐 "'악몽' 시리즈 완결판, 떠나보내기 아쉽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