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V는 사랑을 싣고’ 안재모 따르던 동생 “당시 형은 지금으로 치면 박보검”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안재모가 찾은 동네 동생이 당시 안재모가 박보검 같은 이미지였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배우 안재모가 출연해 어릴 적 의남매처럼 지낸 동생들을 찾아 나섰다.

어린 시절 아버지 사업이 부도가 난 후 비닐하우스에 살 정도로 어려운 생활을 겪은 안재모는 우연히 들어간 교회에서 이상훈·이상은 남매와 인연을 맺었다.

안재모는 자신을 잘 따르던 동생들과의 추억들을 하나하나 풀었다. 그는 제작진의 도움으로 24년 만에 40대가 돼 학원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이상훈(40) 씨를 만났다.

‘TV는 사랑을 싣고’ 안재모. [KBS]
‘TV는 사랑을 싣고’ 안재모. [KBS]

안재모는 “나도 그렇고 우리 부모님도 그렇고 ‘잘 계시나 궁금하다’고 계속 그랬는데 우리가 그럴 상황이 아니었다.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상훈 씨 동생 이상은 씨는 현재 결혼해서 대전에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훈 씨는 안재모와 친하게 된 계기에 대해 “내가 첫째다보니까 따를 만한 형이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을 했다”며 “그런데 바로 옆에 마침 착하고 잘생기고 마음씨 좋고 운동 잘하는 형이 왔다. 지금으로 치면 박보검”이라고 칭찬했다.

김세희 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V는 사랑을 싣고’ 안재모 따르던 동생 “당시 형은 지금으로 치면 박보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