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M "엑소, 악성 루머 사실무근…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입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아이돌그룹 엑소의 악성 루머와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온라인 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관련 내용은 전혀 근거 없는 루머로,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되면서, 아티스트와 당사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불법행위(작성, 게시, 유포)가 확인된 자들에 대하여, 선처 없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위와 같은 악성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지속해나갈 것이며,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방에 속한 가수들의 이름이 거론되면서 루머가 확산됐다. 지라시에는 엑소 멤버 중 한 명의 이름이 지목됐으나, 이번 사건과 무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관련 내용은 전혀 근거 없는 루머로,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되면서, 아티스트와 당사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위와 같은 불법행위(작성,게시,유포)가 확인된 자들에 대하여, 선처 없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위와 같은 악성루머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지속해나갈 것이며,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M "엑소, 악성 루머 사실무근…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입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