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힙통령' 장문복, 5월 4인조 보이그룹 데뷔 확정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장문복이 아이돌로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장문복이 신예 4인조 보이그룹 오앤오보이즈(가칭) 멤버로 오는 5월 정식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문복[사진=오앤오엔터]
장문복[사진=오앤오엔터]

과거 엠넷 '슈퍼스타K2'에 출연해 랩에 대한 자신감과 독특한 랩으로 '힙통령' 수식어를 얻었다. 이후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장문복은 아이돌 데뷔를 통해 그동안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 본인의 새로운 매력들을 마음껏 발산할 계획이다.

장문복이 합류하는 오앤오보이즈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성현우, 윤희석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선공개 영상에서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이휘찬까지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오앤오보이즈로 팬사인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앤오보이즈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5월 출격을 예고하는 선곡표 이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데뷔 소식을 전했다.

데이브레이크, 뷔(V), 헤이즈, 요조의 노래를 각각 한 곡씩 추천한 오앤오보이즈는 가수들의 앞 글자를 하나씩 따서 '데뷔해요'라는 메시지를 만들었고,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오앤오보이즈는 오는 5월 데뷔를 목표로 첫 번째 앨범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힙통령' 장문복, 5월 4인조 보이그룹 데뷔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