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머리채 싸움?"…'캠핑클럽' 이효리X이진, 과거 불화설 진실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캠핑클럽' 이효리와 이진이 과거 휩싸였던 불화설에 대해 직접 해명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첫 회에서는 데뷔 21주년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핑클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만난 핑클 멤버들은 원조 예능돌답게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대화를 이어가며 특유의 꾸밈없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JTBC]
[사진=JTBC]

특히 이효리와 이진은 세간에 떠도는 불화설을 직접 해명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사실 두 사람은 과거 '머리채를 잡고 싸웠다'는 일화가 알려지며 화제가 됐던 불화설의 주인공들. 이에 이효리와 이진은 직접 만나 그 때의 일을 회상하며 속마음을 얘기했다.

본격 캠핑이 시작되자 이효리와 이진은 예상치 못한 반전 호흡을 선보였다. 유난히 둘만의 시간이 많았던 두 사람은 캠핑 내내 최고의 케미로, 옥주현과 성유리는 물론 제작진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한편, 캠핑클럽은 오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리채 싸움?"…'캠핑클럽' 이효리X이진, 과거 불화설 진실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