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규종, 연인과 日 여행 사진 올렸다가 뭇매…"속상하게 해서 미안"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규종이 여자친구와 찍은 일본 여행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가 뭇매를 맞았다.

김규종은 지난 24일 새벽 SNS에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에는 김규종이 한 여성과 커플 유카타를 입고 입맞춤을 하고 있는 사진과 놀이공원에서 커플 머리띠를 하고 있는 모습, 데이트 사진 등이 담겼다. 연인과 찍은 '럽스타그램'으로, 사진을 접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CI ENT]
[사진=CI ENT]

이후 김규종은 자신의 실수를 자각한 듯 게시물을 삭제했지만, 해당 사진은 이미 온라인상에서 확산된 상황이다.

김규종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이 놀라게 해서 속상하게 해서 미안하다"고 팬들에게 사과했다.

김규종은 "저는 지금 영화 촬영과 뮤지컬 그리고 연극 준비하며 지내고 있다.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려고 했는데"라며 "뭐라고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늦게 메세지를 전달하는 것도 미안하다. 많이 맘 아프게 한 거 진심으로 사과한다. 항상 고맙다"고 글을 남겼다.

김규종의 사과에도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 특히 최근 한국과 일본의 외교 갈등 속 국내에서 '일본 제품 불매 운동'과 더불어 일본 여행을 자제하는 움직임까지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라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김규종은 지난 2005년 5인조 보이그룹 SS501로 데뷔했으며,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이몽'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규종, 연인과 日 여행 사진 올렸다가 뭇매…"속상하게 해서 미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