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듀X' 김민규 순수→시크 오가는 온도 차…대체불가 비주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민규가 가을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김민규는 패션매거진 퍼스트룩 181호를 통해 소년의 순수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민규의 대체불가 비주얼과 가을의 무드를 담은 스타일링이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민규 [사진=퍼스트룩]
김민규 [사진=퍼스트룩]

공개된 화보 속 김민규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벌키한 니트, 반바지와 스니커즈 등 프레피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으며, 모자, 안경, 풍선껌 등 디테일한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소년스러움을 더했고, 특별한 포즈 없이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나른하고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민규 [사진=퍼스트룩]
김민규 [사진=퍼스트룩]

특히 김민규는 센스 있는 포즈와 대체 불가 비주얼로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새로운 화보 장인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 김민규가 순수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온도차 매력을 보여준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 181 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김민규는 오는 25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듀X' 김민규 순수→시크 오가는 온도 차…대체불가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