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4th BIFF]'니나 내나' 장혜진 "난 손 많이 가는 누나…태인호·이가섭에 돌봄 받았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장혜진이 자신을 돌봐준 태인호, 이가섭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장혜진은 6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진행된 영화 '니나 내나'(감독 이동은)의 야외 무대인사에서 "제가 동생들에게 돌봄을 받았다"고 말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사진=조이뉴스24 DB]

이어 장혜진은 "제가 원체 철이 덜 들고 산만해서 동생들이 저에게 '손이 많이 가는 누나'라고 하더라. 워낙 잘 넘어지고 잘 잃어버려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다음 작품도 두 분과 같이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너무 감사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니나 내나'는 '서로 사는 모습이 달라 보여도, 결국 너나 나나 다 비슷하다'는 의미를 가진 '너나 나나'의 경상도 방언으로,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최초 공개됐다. 오는 31일 개봉된다.

한편,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2일까지 부산지역 6개 극장 37개 상영관에서 85개국 303편의 작품을 상영한다.

조이뉴스24 부산=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4th BIFF]'니나 내나' 장혜진 "난 손 많이 가는 누나…태인호·이가섭에 돌봄 받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