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태범 용병 출격 '뭉쳐야 찬다', 서울 신정초등학교와 경기 결과는?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모태범이 '뭉쳐야 찬다' 용병으로 영입됐지만, 최연소 상대였던 서울 신정초등학교 선수들에게 참패를 당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는 새로운 용병 선수로 모태범이 등장했다.

 [JTBC 방송화면 캡처]
[JTBC 방송화면 캡처]

특히 모태범은 놀라운 점프력과 놀라운 허벅지 굵기를 자랑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직접 모태범의 허벅지 둘레를 쟀고, 그의 허벅지 둘레는 67cm로 약 26인치였다.

이날 상대팀은 전국 대회에서 우승할 정도로 실력이 좋기로 유명한 명문 '서울 신정초FC'였다. 지금까지 '어쩌다 FC'가 상대한 팀 중 최연소였다.

'뭉쳐야 찬다' 멤버들은 "아무리 그래도 초등학생과 대결은 너무 하지 않냐", "체격 차이는 무시할 수 없다"며 승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나 안정환 감독은 "필드 위에서는 나이 상관없이 모두 선수"라며 멤버들에게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이날 경기에서 서울 신정초등학교 선수들은 뛰어난 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1분 35초만에 무려 세 차례의 슈팅을 시도하는가 하면, 선제골을 넣기도 했다.

다행히 김용만과 여홍철이 만회골을 넣어 전반전은 4대 1로 마무리됐다. 하지만 후반전에서 6점을 더 실점했고, 최종 스코어 12대 2로 참패했다.

한편, '뭉쳐야 찬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태범 용병 출격 '뭉쳐야 찬다', 서울 신정초등학교와 경기 결과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