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슈퍼맨이돌아왔다', 日 9시로 편성 변경…'미우새'와 격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성이 변경된다. 내달 중 첫 방송 예정인 '1박2일 시즌4'이 돌아오는 데 따른 결과다.

1일 KBS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KBS 2TV 일요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현재 방송중인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서 '개그콘서트'가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9시15분으로 자리를 옮긴다. 동시간대 SBS '미운 우리 새끼'와 맞대결이 예상된다.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개그콘서트' 자리를 차지하게 되면서 '개그콘서트' 역시 순차적으로 빈자리를 찾아나서야 하는 상황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전 시간대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현재와 동일한 방송시간을 유지한다.

이에 대해 KBS 측은 "편성에 대해서는 결정된 바가 없다"라고 말을 아꼈다. KBS는 다음주께 편성 변경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로 지난 2013년 11월부터 방송돼 왔다. 당초 일요일 오후 5시대 방송돼 왔으나 '1박2일 시즌3'가 방송 중단을 선언하며 지난 3월부터는 오후 6시대에서 시청자들을 만나왔다. 샘 해밍턴과 축구선수 박주호, 문희준, 홍경민 등이 출연 중이며, 현재까지 69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