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는훌륭하다' PD "이경규, 강형욱의 2시간 강의에 집중…신비한 체험"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는 훌륭하다' 연출을 맡은 안소영 PD가 프로그램의 색다른 재미 포인트를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된 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제작발표회에서 코엔미디어 안소영 PD는 "개를 키우는 과정은 다큐멘터리, 풀어가는 과정은 예능적 재미가 있다"라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사진=KBS]
[사진=KBS]

 [사진=KBS]
[사진=KBS]

'개는 훌륭하다'는 개와 사람, 모두를 훌륭하게 만드는 '반려견 훈련사'에 이경규 이유비가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 '개통령' 강형욱이 훈련사 선생님으로 출연한다.

이날 안 PD는 "우리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아니다. '개초보' 이유비와 '예능대부' 이경규가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다"라며 "예능적인 면에서도 신비한 체험을 했다. 이경규는 말을 길게 하거나 촬영이 길어지는 걸 싫어하는데 강형욱이 2시간동안 이야기하는 걸 집중해서 듣더라. 이경규는 25살 어린 강형욱의 꾸짖음을 꼼짝없이 당한다"라고 했다.

이어 "이경규는 30살 어린 이유비와 동기로 잘 지낸다. 이유비는 이경규 옆에서 기죽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다. 예능적으로 굉장히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개는 훌륭하다'는 4일 월요일 밤 11시1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는훌륭하다' PD "이경규, 강형욱의 2시간 강의에 집중…신비한 체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