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인하, 신곡 '어떤 날엔' 발매…12월 단독 콘서트 개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라이브의 제왕 권인하가 신곡 '어떤 날엔'을 발매했다.

'천둥 호랑이 창법'으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권인하가 지난달 31일 신곡 '어떤 날엔'을 발매했다. 이어 신곡 발매 이후 뜨거운 반응과 함께 오는 12월 14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단독 콘서트 '포효3'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곡 ‘어떤 날엔’을 비롯해 권인하의 히트곡과 유튜브 상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커버곡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조금 취했어’로 올해 음원차트를 휩쓴 가수 임재현이 특별 게스트로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we뮤직 ]
[사진=we뮤직 ]

권인하는 지난해 개최됐던 '포효2'에서는 '포효' 콘서트 때와 달리 20-30대 관객이 객석을 채워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권인하는 “감사하게도 '포효2'가 끝난 직후부터 '포효3'에 대한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연말에 또 한번의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 연말인 만큼 저와 여러분, 여러분과 함께 오신 모든 분들과 좋은 추억을 쌓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1986년 록 밴드 WE의 보컬리스트로 가수활동을 시작해 폭발적인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은 권인하는 최근 개인이 운영하는 유튜브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커버한 곡들이 젊은 세대들에게 이슈가 되어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인하, 신곡 '어떤 날엔' 발매…12월 단독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