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찐제주통'의 몸국 맛집·핫플 등 옹골찬 제주 여행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제주 출신인 우주소녀 다영이 NRG 천명훈-노유민을 위해 '배틀트립'에 전격 등판한다. '찐 제주통' 다영의 정보력으로 가득 채워진 '한라산 가을 여행' 코스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국내 산 여행'을 주제로 이승윤-박성광과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두 팀은 각각 지리산과 한라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한라산으로 떠난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의 '다알지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KBS]
[사진=KBS]

특히 여행 첫날 다영은 자신의 가족이 자주 찾는 몸국 맛집을 소개해 관심을 높였다.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몸국과 돔베고기의 조합이 군침을 자극한 한편, 다영은 그 맛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다고. 그런가 하면 이때 예상치 못한 게스트가 등장해 천명훈-노유민-다영은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게스트의 정체는 다름아닌 다영의 어머니. 그는 리얼 맛집 임을 입증하며 몸국에 대한 스페셜한 설명까지 덧붙여 귀를 쫑긋하게 하는가 하면, 세 사람에게 엄카(엄마 카드) 찬스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만들어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여행이 끝난 뒤 노유민은 다영표 제주 여행 코스에 격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혼성 그룹을 제안하기까지 이르렀다고. 이승윤 또한 "제주도 가면 오늘 봤던 곳을 정말 다 가보고 싶다"며 연신 부러움을 토해냈다.

9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찐제주통'의 몸국 맛집·핫플 등 옹골찬 제주 여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