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BS 연기대상]이상윤, 우수연기상 수상 "화 많이 났을 시청자께 죄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19 SBS 연기대상'에서 이상윤 이세영이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진행된 '2019 SBS 연기대상'에서는 'VIP' 이상윤, '의사요한' 이세영이 우수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SBS 연기대상 [사진=SBS]
SBS 연기대상 [사진=SBS]

이상윤은 'VIP'에서 불륜남 박성준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이와 관련, 이상윤은 "감사한 작품이다. 배우들이 잘해줘서 작품이 잘 된 덕에 상을 받게 된 것 같다. 우리 팀에게 감사하다는 얘기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보시면서 화 많이 나셨을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이 연기를 하면서 '바람을 피지 말아야겠다' 배웠다. 나도 연기 하면서 힘들었다. 다른 결의 작품, 인물을 연기할 수 있게 해준 제작진에게 감사드린다. 나 때문에 고생 많이 한 장나라에게 고맙고 미안하다. 이 시간이 있게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의사요한'으로 우수상을 받은 이세영은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너무 부끄럽다. 현장 갈 때마다 밥값을 잘 하고 있는지 몰라서 많이 힘들었는데, 조수원 감독님이 끝까지 잘 이끌어주셨다. 존경하는 지성, 힘들어 할 때 눈 마주쳐 주면서 끝날 때까지 나를 이끌어줘서 마음 놓고 연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세영은 "더운 여름 더 덥게 연기했던 연기자들 정말 고생했다. 힘들었지만 현장이 너무 좋았다. 우리 팀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귀한 상 주셔서 부끄럽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 연기대상]이상윤, 우수연기상 수상 "화 많이 났을 시청자께 죄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