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직한 후보' 라미란, 웃음 폭격 코미디로 컴백…2월12일 개봉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극장가에 속 시원한 웃음을 예고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로, 오는 2월 12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사진=NEW]

코미디 장인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까지 '뻥쟁이 군단'이 총출동한 '정직한 후보'는 충무로의 베테랑과 풋풋한 신예가 뭉친 특급 배우진의 코믹 열연을 만날 수 있다.

'내안의그놈', '걸캅스'를 통해 명실상부 흥행 보증 수표로 등극한 배우 라미란이 대한민국 넘버 원 거짓말쟁이에서 한순간에 팩트만 말하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 주상숙으로 분했다.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는 배우 김무열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열정 부자 보좌관 박희철 역으로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웃긴 캐릭터로 변신했다.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보급 배우 나문희는 손녀의 거짓말로 인해 숨어살게 된 츤데레 할머니 김옥희로, '완벽한 타인', '내안의그놈', '배심원들'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윤경호는 주상숙의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식을 연기했다.

마지막으로 떠오르는 신예 장동주는 주상숙의 아들이자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들 봉은호 역을 맡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거짓말쟁이'라는 유쾌하고 신선한 소재와 장르를 넘나드는 스토리텔러 장유정 감독의 위트 넘치는 연출은 누구나 공감하면서 웃을 수 있는 속 시원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는 오는 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직한 후보' 라미란, 웃음 폭격 코미디로 컴백…2월12일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