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자동차리스 최저가 비교견적 프로모션…최대 30% 할인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스타오토모빌은 1월 국산차 및 수입차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자동차리스 최저가 비교견적을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에서 취급하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입차 벤츠 GLC300, 아우디 Q7, BMW 520d M스포츠팩 등 기존 인기차량과 더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신형차량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

이번 프로모션에선 보증금이나 선납금 등 초기비용없이 월 이용료만 지불하면 차량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상품을 준비했다. 이달 무보증 상품 프로모션의 경우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담보설정을 위해 필요했던 보증보험 발급을 없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장기렌트카, 오토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반납이나 인수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렌트와 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나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합리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고,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의 경우 이용기간동안 지불한 금액의 비용처리가 100% 가능하며, LPG 차종도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견적을 제공받는 기업으로 전국 21개 제휴사의 최저가 비교견적 제공은 물론 계약 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실시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금앨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다.

더불어 스타오토모빌을 통해 장기렌트, 장기리스 상담 시 원하는 차량의 색상 등의 부가옵션, 연비, 신용등급, 이용목적, 정비서비스 포함유무 등을 고려한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한 차량추천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조건은 나이 만 21세 이상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사회초년생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보증금을 내지 않고 월 비용만 지불하고 차량을 이용하거나 또는 차량가격의 0~40%까지 자유롭게 보증금을 설정할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

이밖에 무보증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개인 및 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비용,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무보증 수입차 리스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