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으른'코미디 '스탠드업', 28일 첫방송…'불청' '친한예능' 맞대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스탠드업'이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화요일 밤 11시 편성돼 '불타는 청춘' '친한예능'과 경쟁한다.

스탠드업 코미디쇼 KBS 2TV '스탠드업'이 오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회에 걸쳐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스탠드업 코미디 예능이다. 의미와 풍자가 담긴 웃음부터 감동까지 전하는 어른들의 코미디쇼인 셈이다.

 [사진=KBS]
[사진=KBS]

앞서 '스탠드업'은 파일럿 방송으로, 지난해 11월 2회에 걸쳐 전파를 탄 바 있다.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이례적인 스탠딩 코미디, 낯선 소재, 수위 높은 아이템 등 차별화된 시도로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MC 박나래의 재치 있는 진행 실력과 촌철살인의 입담을 가진 게스트들이 나와 웃음을 안겼다.

정규방송에서는 더 화끈하고, 더 화려한 입담의 달인들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현재를 살아가는 다양한 삶의 이야기는 물론 사회를 관통하는 세태풍자와 촌철살인의 직언까지 한자리에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MC 박나래의 진행과 밴드 더 로즈까지 완전체가 합류, 더욱 대담하고 진한 파격 웃음을 선사한다. 기존 코미디와는 색깔을 달리한 '스탠드업'이 선보일 '으른 코미디'의 진수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으른'코미디 '스탠드업', 28일 첫방송…'불청' '친한예능' 맞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